타니베이호텔 '2024년 트립베스트 호텔' 선정
본문
오션뷰 조망·웨딩홀 등 부대시설 갖춰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타니베이호텔이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이 선정하는 '2024 트립베스트 호텔(Trip Best)'에 이름을 올렸다.
트립베스트(Trip Best)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관심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엄선된 호텔 리스트로, 트립닷컴에선 1% 미만의 호텔만이 이 리스트에 포함된다.
이번에 선정된 호텔들은 수백 개의 리뷰와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철저하게 선별됐으며, 각기 다른 여행객의 요구와 취향에 따라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트립베스트는 전 세계 227개 지역 내에서 럭셔리, 프리미엄, 자연경관, 인스타그래머블 등 11가지 인기 테마에서 실제 이용객들의 리뷰의 양과 질, 평점, 호텔의 품질 등의 평가 지표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 분석에 의해 선정된다.
타니베이호텔은 이번 수상을 통해 오픈 1년 만에 울산 최초로 글로벌 특급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프리미엄 호텔 영역에서의 입지를 굳혔다.
타니베이호텔 김종하 총지배인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최고급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이번 트립베스트 호텔 선정이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호텔로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타니베이 호텔은 지난 11월에 개관한 신설 호텔로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총 147개 객실을 갖췄으며, 일산해수욕장과 대왕암공원이 인접해 있어 울산 내에서 독보적인 휴양지로 자리 잡고 있다. 또 파노라마 오션뷰 웨딩홀, 인피니티풀과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식음료 업장을 갖추고 있다.
- 이전글울산 동구 타니베이호텔, 울산지역 홍보 최전선 역할 '톡톡' 24.11.12
- 다음글울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울산 MICE 인재양성 프로그램 2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