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울산 동구 타니베이호텔서 웨딩박람회 개최
작성일 24-11-12 15:16
본문
전문 플래너 참여 실시간 할인 견적
드레스 피팅·스타일링 등 무료 체험
울산 타니베이웨딩박람회가 오는 29일 울산 동구에 위치한 타니베이호텔(일산동 968-1)에서 개최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식 준비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참여하고 웨딩샵, 스튜디오, 허니문, 혼수업체들이 최신트렌드와 웨딩홀대관 실시간 할인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무엇보다 타이베이호텔 웨딩홀은 파노라마 오션뷰와 호텔 숙소 이용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예비 신랑신부가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웨딩홀은 총 3개로, 파노라마 오션뷰 2개와 클래식 1개로 구성돼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선 무료 웨딩 체험으로 준비된 행사도 다양하다. 신상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 어울리는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개개인에 적합한 웨딩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을 미리 분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허니문, 한복, 예복, 예물, 혼수가전 및 가구, 웨딩이벤트 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알차게 선보인다.
울산타니베이웨딩 관계자는 "최근 앱이나 온라인 카페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가 정보의 한계를 절감하고, 웨딩박람회를 찾고 있다"며 "유익한 결혼정보 제공은 물론 예비부부가 웨딩 트렌드를 읽고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즐겁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울산서 이틀간 '고래학술대회' 열린다 24.11.12
- 다음글조선해양산업 3D프린팅 적용 경쟁력 강화 24.11.12